더리터 홍보 영상물 등 주제...대상 200만원 등, 더리터 취업 시 가산점도
[부산=일요신문] 정동욱 기자 = 국민커피 더리터가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일환으로 ‘공모전’을 진행한다.
커피전문점 더리터는 12월 한 달 동안 ‘제2회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더리터와 관련한 홍보 영상물, 창작캐릭터, 컵 홀더 디자인, 메뉴판 카테고리별 POP물 등 주제로 진행된다.
수상자는 대상(200만원), 최우수 (100만원), 우수(50만원·2팀) 등 총 4팀으로 각각 선정된다.
이밖에 ㈜더에 입사를 준비할 때 가산점도 부여받는 등 여러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더리터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의 접수나 문의는 지정된 이메일 또는 대표전화으로 하면 된다.
더리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토대로 함께 만들어 가는 ‘THE 좋은 LITER’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터는 지난해 9월 마케팅 등 총 3개 분야의 주제를 놓고 ‘제1차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
이 공모전에선 부산가톨릭대 유통경영학과 재학생 3명으로 구성된 빅픽쳐 팀(3학년 이유진·한지수·박소은 씨)이 대상에 선정됐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