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영화 VOD를 한편만 봐도 100% 당첨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영화 VOD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상품권, 케익, 커피와 도너츠세트 중 한가지의 선물을 제공한다. 도굴, 이웃사촌, 마녀를 잡아라, 테넷 등 인기 최신작을 VOD로 보고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TV다시보기 월정액에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백화점상품권, 치킨, 커피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세상’ VOD를 구매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케익, 치킨, 편의점 금액교환권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이벤트 기간에는 온 가족을 위한 ‘메리 무비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를 위한 ‘메리 키즈 크리스마스’ VOD 특별관과 ‘인기영화 반값 행복관’을 편성해 서비스한다.
‘메리 무비 크리스마스’ 특별관은 가족들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라스트 크리스마스, 그린치, 블랙 크리스마스, 로맨틱 홀리데이 등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들을 담았다. 일부 영화는 30% 할인된 가격에 소장까지 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보고 또 볼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메리 키즈 크리스마스’ 특별관에는 겨울왕국, 아이스에이지, 뽀로로 극장판 눈요정 마을 대모험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크리스마스 관련 애니메이션들을 대거 편성해 운영할 계획이다.
야외활동 제약으로 집콕 생활을 지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인기영화를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는 ‘인기영화 반값 행복관’도 운영한다. 프리즌 이스케이프,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등 인기영화 약 30편을 50% 할인된 가격에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의 이번 크리스마스·연말 특별편성과 이벤트 등 관련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