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여행 또는 커플 이벤트 위한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 마련
아난티 힐튼 부산의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Romantic Getaway Package)’
[부산=일요신문]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은 허니문 또는 커플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한다.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Romantic Getaway Package)’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추억하기 위한 패키지로 혜택들이 풍성하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2인 기준) ▲웰컴 어메니티 ▲프레시 모닝 메뉴 ▲케어놀로지(Carenology) 배쓰밤과 마스크팩 2개 ▲맥퀸즈 풀 및 사우나 무료 이용, 그 외 발렛 서비스가 포함된다.
‘웰컴 어메니티’에는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 그리고 프랑스 최고급 샴페인 루이 로드레 브륏 프리미에로(375ml) 구성돼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좋다.
특히 ‘케어놀로지(Carenology)’는 피로 회복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블루탄지 릴랙싱 배쓰볼’과 ‘리블루 마스크팩’가 제공돼 욕조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난티 힐튼 부산의 핫 플레이스 중 하나인 ‘맥퀸즈 풀’도 이용할 수 있다. 우아한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에서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고 사우나도 포함돼 있어 피로를 풀기에 좋다.
아침에는 객실에서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패키지의 매력이다. 셰프가 직접 구성한 ‘프레시 모닝 메뉴’에는 팬케이크, 프렌치 토스트, 베이컨, 구운 감자, 훈제 연어 등 인기 브런치 요리들로 구성돼 있어 여유로운 호캉스를 마무리할 수 있다.
가격은 47만원(세금별도)부터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난티 힐튼 부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랑하는 이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하거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은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만약 사랑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를 이용해보자”고 전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