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고성준 기자
이로써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12억뷰인 ‘DNA’, 11억뷰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세 번째로 10억뷰를 달성했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로 ‘2021 그래미 어워드’에 수상후보로 올랐고, 시상식 단독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총 31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 중이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사진= 고성준 기자
▶ 일요신문i는 한국기자협회,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일요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각종 송사에 폭로전까지 '진흙탕 공방'…김병만 이혼 후폭풍 어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