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넷플릭스 영화.시리즈 잇따라 공개...볼거리 ‘풍성’
이에 따라 스카이라이프는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론칭하며 콘텐츠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스카이라이프는 TV홈 메인메뉴에 넷플릭스 서비스를 노출하고 리모콘에도 별도 넷플릭스 버튼을 삽입해 고객들이 쉽게 진입할 수 있게 했다.
리모콘으로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간단한 절차만으로 넷플릭스에 가입하면 별도 미러링 등의 절차 없이 TV로 넷플릭스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 구독료는 스카이라이프 이용료와 통합 청구돼 편리하다. 또 한번 로그인하면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전까지 셋톱박스 내 자동으로 로그인이 유지돼 사용할 때마다 로그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넷플릭스 시청을 원하는 스카이라이프 기존 가입자에게는 안드로이드 신규 셋톱박스로 무상 교체해준다. 수신기 교체 때는 고객 부담 비용은 없고 새롭게 약정이 시작된다. 올 하반기에 넷플릭스 영화와 시리즈가 다수 공개될 예정으로 스카이라이프 고객의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 질 전망이다.
‘킹덤’ 시리즈 세계관을 확장시켜줄 전지현, 박병은 주연의 ‘킹덤: 아신전’, 이정재, 박해수의 456억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 ‘오징어 게임’,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가 출연하는 군무이탈 체포조 이야기 ‘D.P.’가 기대를 모은다.
또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의 지옥행 선고를 받으며 겪는 초자연적 현상을 그린 ‘지옥’, 배두나, 공유, 이준이 출연하는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 이야기 ‘고요의 바다’ 등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는 론칭 프로모션으로 9월 말까지 스카이라이프 방송 상품인 포인트와 초이스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방송 가입자를 포함해 인터넷을 신규 가입한 DPS 고객 대상으로 방송 1개월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라이프 김철수 대표는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넷플릭스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간편히 즐기며 TV 시청의 즐거움을 만끽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