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부채’ 선착순 증정 및 최대 50% 타임 세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다채로운 패턴과 엄선된 여름 원단을 사용한 ‘알로하 패턴 셔츠’ 7종을 출시했다.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의 ‘알로하 패턴 셔츠’는 해변가 풍경, 파인애플, 트로피컬 나뭇잎 등 화려한 패턴을 가미해 이국적이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여름철 하나만 걸쳐도 한층 더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알로하 패턴 셔츠’는 여름철 소재로 손꼽히는 이지케어, 에어홀, 서커 원단을 두루 사용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원단에 신축성을 강화했다. 컬러는 화이트, 네이비, 레드 등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웰메이드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썸머 바캉스 룩 추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인디안 알로하 패턴 셔츠를 비롯해 이 밴드(E-band)로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간편한 ‘알로하 프린트 반바지’,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의 ‘플라워 프린트 셔츠, 원피스’ 등 다양한 패턴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임영웅 부채’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타임 세일 이벤트도 운영한다.(일부 상품 제외)
한편, 웰메이드는 전속 모델 임영웅이 ‘알로하 패턴 셔츠’를 직접 입어보고 추천해주는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해당 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임영웅 미니 포토 카드 3종’과 ‘임영웅 프린트 장우산’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웰메이드 알로하 패턴 셔츠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해열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