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대상으로 무료 진행...친구들과 교류하고 소통 배울 수 있는 장 마련
인성예절캠프는 인성과 예절을 배우고 익힐 수 있도록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2021년 인성예절캠프’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요 프로그램은 올바른 인성과 꿈을 찾는 ‘신기한 마음여행’과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는 ‘선물팡팡’, 랜선으로 떠나는 스릴만점 게임 ‘레크레이션’, 자신의 끼를 표현하는 ‘키즈갓탤런트’, 건강한 몸 ‘힐링체조’, 생활예절과 배려하는 마음을 배우는 ‘예절교육’, 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우는 ‘마인드 토론’ 등이다.
방학기간에 이뤄지는 인성예절캠프는 부산의 초등학생 학부모의 입소문을 타 많은 학생들이 참석 등록을 하고 있다.
인성예절캠프 관계자는 “2021 온라인 인성예절캠프를 통해 부산의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눈높이에 맞는 프로그램을 통해 행복한 소통과 마음의 면역력을 키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꿈나눔인성교육원은 행복한 삶을 위한 건강한 마인드를 제시하고 길러주는 인성교육전문기관으로 학교, 군부대, 관공서, 기업, 교도소 등에서 꾸준히 강연을 하고 있다.
문해열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