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첫 비건 뷰티, 착한 성분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 추구
LG생활건강은 지난 8월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나 탄생했다.
새롭게 추가 출시된 제품은 립 앤 아이 메이크업과 클렌징 제품을 포함해 총 7개 품목이다.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브로우 펜슬, 틴트 등으로 구성됐다.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은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글램 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베이스, 블렌딩, 포인트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돼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 톤에 따라 선택 가능한 웜플래쉬, 쿨플래쉬 2종의 4색 팔레트가 매트와 쉬머, 글리터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 은은한 데일리 음영부터 영롱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해주는 데일리 에센셜 팔레트다.
‘블라스트 밤 글로우 틴트’는 가볍고 촉촉한 질감이 맑게 발색되는 글로우 타입의 립 틴트로 입술을 물광으로 코팅한 것처럼 탱글하고 투명한 입술로 표현할 수 있다. 핑크 로즈, 코랄, MLBB 모브 총 3가지 컬러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입술 컬러에 맞춰 발색되어 자연스럽게 생기와 싱그러움을 부여한다.
‘쿨 밤 클렌징 리퀴드’는 빌리프의 수분폭탄TM 크림인 아쿠아 밤의 핵심 성분과 카렌듈라,장미, 아몬드 오일이 포함된 로사 포뮬러가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밤 사이 분비된 피지 노폐물을 세정해주는 모닝 클렌징은 물론 낮 동안 외부자극으로 거칠어 지고 노폐물이 쌓인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는 나이트 클렌징까지 활용 가능한 올데이 및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라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박형민 기자 godyo@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