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당과 수능 수험생 이벤트 진행
먼저 삼진어묵은 모든 수험생에게 18일부터 21일까지 삼진어묵의 시그니처 메뉴, 어묵고로케를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무료 증정하는 어묵고로케는 ‘밤고로케’로, 17일 첫 출시됐다.
삼진어묵 신제품, 밤고로케는 겨울이 제철인 ‘밤’을 어묵반죽으로 감싸 튀겨낸 어묵고로케로, 일 30개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
삼진어묵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삼진어묵당은 18일부터 12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에 수험생이 방문하면, 삼진어묵당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볼로네즈 떡볶이’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삼진어묵, 삼진어묵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삼진어묵당의 수험생 대상 이벤트는 역삼본점, 미아점, 광교상현역점, 세종점, 청주하나로점에 한해 진행된다.
삼진식품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삼진어묵당’, 직영 어묵베이커리 브랜드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다. ‘삼진어묵당’은 지난 5월, 유동인구가 많고 소비층이 다양한 서울 강남의 중심 역삼동에 첫 직영점을 오픈해, 일 최대 36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삼진어묵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어묵파스타떡볶이, 볼로네즈 떡볶이, 매콤로제떡볶이는 프리미엄 어묵을 활용한 분식으로, 맛과 영양을 갖춰 오픈한 이후 꾸준한 인기와 관심을 얻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