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부산은행, ‘BNK마이데이터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BNK부산은행은 내년 1월 4일 마이데이터 서비스 시행을 앞두고 ‘BNK마이데이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BNK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예약 신청 고객 선착순 7,777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20일부터 다음달 1월 3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메인화면 팝업과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시행일에 맞춰 사전예약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경로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BNK마이데이터 서비스’는 부산은행이 데이터 플랫폼 기업인 ㈜쿠콘과 제휴를 맺고 고객의 전체 금융기관 및 통신데이터를 이용해 자금, 신용, 투자, 보험 등의 정보를 분석하는 개인 맞춤형 종합금융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다.
2022년 1월 4일부터는 만19세 이상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BNK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BNK금융, 연말맞이 ‘BNK 사랑의 연탄나눔’ 진행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연말을 맞아 20일 지역 이웃들에게 나눔의 온기를 전하기 위해 ‘BNK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
BNK금융그룹 임직원 60여명은 이날 부산 동구 매축지 마을과 안창마을 등 지역 3개 마을을 방문해 총 2만5000장의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특히 동구 매축지 마을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과 부산은행 안감찬 은행장, 권희원 노조위원장 등이 참석해 직접 지게를 지고 연탄나눔에 동참했다.
거리두기 강화 조치로 장기화되는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마스크 나눔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지역 이웃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BNK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지역과의 나눔과 상생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온요양병원 입원 무연고자, 의료복지 덕에 수감 모면 병원요양
온라인 기사 ( 2024.12.15 1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