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부산축제 발전 후원금 3억7000만원 전달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25일 오후 부산시청에서 ‘제18회 부산불꽃축제’ 등 부산지역 축제 발전을 위한 후원금 3억7000만원을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부산불꽃축제,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7개의 지역대표 축제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1997년 설립한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는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해 전국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지난 2015년부터 부산지역 대표 축제의 안정적 개최를 위해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와 연간 후원 계약을 맺고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은 “부산의 지역 축제가 부산시민과 관광객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지역 대표금융기관으로서 부산이 문화관광 도시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이번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연간 후원 외에도 부산국제영화제, 부산국제연극제, 부산국제무용제,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부산국제단편영화제, 부산비엔날레 등 다양한 지역 문화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 서비스 오픈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25일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BC카드 페이북 앱의 마이태그와 연동해 고객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는 모바일뱅킹 내 카드메뉴 마이태그에서 고객이 원하는 카드 이벤트를 직접 태그하면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카드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 카드 상품 혜택 및 전월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추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은 마이태그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학원·마트 등 생활밀접 4개 업종 대상 ‘생활愛(애) 마이태그 이벤트’ △항공·특급호텔 등 여행 3개 업종 대상 ‘여행愛(애) 마이태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각 업종별 1인 1회에 한해 제공하며, 각 이벤트 적용기준에 맞춰 카드 결제 시 최대 10만2000원을 할인해 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김봉규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 서비스 출시로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정헌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경남농협] 제42대 본부장에 류길년 농협중앙회 비서실장 내정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7 1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