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8일까지…주중 콘도 객실과 다양한 특전 제공
-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봄맞이 벚꽃 힐링 기회
[일요신문]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이 경주 벚꽃 축제 기간을 앞두고 주중 객실과 다양한 특전을 패키지로 묶어 기준가 대비 74%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맞는다.
1차 마감 이후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추가적인 객실을 확보해 예약 기간을 이달 27일까지 연장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고 있는 것.
블루원에 따르면 오는 28일까지 주중 숙박이 가능한 패밀리 콘도 36평과 골프장 뷰 디아너스 클럽하우스 조식 2인, 벚꽃 테마 셀프 스튜디오 촬영 15분, 키즈카페 무료 이용권 2장, 사우나 무료 이용권 2장, 아메리카노 1잔을 패키지로 묶어 얼리버드 특가 15만원대로 제공한다. 프라이빗 55평 콘도는 같은 조건으로 32만 원대에 제공된다.
부대시설 사용을 제외한 콘도 객실만 원할 시 36평 패밀리 콘도는 12만원대이며, 프라이빗 콘도 45평은 23만원대, 55평은 29만원대에 제공한다. 36평 콘도는 거실을 제외한 룸 2실을 킹사이즈 더블/온돌, 온돌/온돌, 트윈(싱글)/트윈(싱글)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객실은 랜덤으로 제공하며 한정된 수량이라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할 예정이다.
셀프 스튜디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흐 5시까ㅣ,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룩스타워 1층에서 운영되며, 촬영된 벚꽃 테마 사진은 사진 인화, 원본 파일, 액자 등을 원할 시 기본 재료값만으로 제공한다.
조식은 오전 6시부터 디아너스 클럽하우스 1층, 사우나는 패밀리 콘도 1층, 커피는 룩스타워 1층 BBS에서 제공된다.
한편 보문단지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블루원리조트는 경주의 숨겨진 벚꽃 명소로 알려져 있다. 보문에서 블루원을 통과해 불국사로 넘어가는 중심도로에 심어진 수백 그루의 벚꽃터널이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골프장, 콘도, 워터파크와 어우러져 색다른 풍경을 제공한다.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다른 장소에 비해 관광객이 적어 한적하고 여유롭게 벚꽃을 즐길 수 있으며 주차 공간(무료)이 넓어서 이용이 편리하다.
최창현 대구/경북 기자 cch@ilyod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