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롯데몰 동부산점, 전국 아울렛 최초로 ‘무신사 스탠다드’ 선봬
‘무신사 스탠다드’가 전국 아울렛 최초로 롯데몰 동부산점에 들어선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5월 24일 쇼핑몰 1층에 ‘무신사 스탠다드’가 문을 연다고 밝혔다.
전국 아울렛 최초로 선보이는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몰 동부산’ 매장은 742㎡(약 245평) 규모로 남성 및 여성 의류, 잡화 등 시즌 인기 패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슬렉스, 데님, 티셔츠 등 무신사 스탠다드 베스트셀러 상품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5팩 증정 등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오픈일인 24일부터는 ‘무신사 스탠다드 24 S/S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무신사가 론칭한 패션 자체 브랜드(PB)로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다. 최근 ‘롯데몰 수원’ 등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롯데백화점 아울렛 사업부 이주훈 리징1부문장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은 무신사 스탠다드 외에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커버낫, 드로우핏 등 젋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인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유치하는데 성공해왔다”며 “앞으로도 이슈 브랜드 유치와 콘텐츠 강화를 통해 차별화 된 쇼핑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복점 “더욱 똑똑해진 AI 가전 직접 체험해보세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1층 아쿠아몰 분수대 광장에서는 5월 30일까지 삼성전자 AI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진행된다. 기간 중 행사장 방문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 행사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부산본점 “양산이 필요한 계절이 왔어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아테스토니’ 매장에서는 초여름 날씨를 맞아 다양한 ‘양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한여름을 연상케 하는 낮 더위가 이어지면서 지난 주말 양산 판매량은 30% 이상 증가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브리더스컵 기념 놀멍쉬멍 페스티벌 개최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