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골프여행보다 저렴한 7박8일 59만원에
[일요신문] 해외골프투어 전문 여행사 타이가골프㈜는 최근 중국 연태에 위치한 ‘남산동해cc’ 특가 상품을 선보여 골프족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소 노쇼핑, 노옵션, 노가이드팁제도로 단골 고객층이 많은 ‘타이가골프㈜’는 이번 ‘남산동해cc’상품(7박 8일 234홀 라운딩 기준 590,000원)을 내놓았다. 상품가격은 항공(Tax,제세금포함), 골프, 호텔, 1일3식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타이가골프㈜’는 남산동해cc 골프장 225홀 중 해경 18홀, 해운 18홀 및 골프텔, 한인전용식당 등에 대해 4년간 직접운영계약을 체결하여 단골고객사은행사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국내 제주도골프여행을 떠나는 것 보다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이번 남산동해cc 골프투어 상품을 구매하는 단체 고객에 한해 운동 전후의 근육통, 관절통에 도움을 주는 소비자가 4만 5천원 상당의 바록스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남산동해cc의 해경코스는 페어웨이가 넓고 비교적 평탄하여 보기플레이에게 매우 인기 있는 코스이며, 해운코스는 페어웨이가 넓고 길며 곳곳에 벙커나모글 등을 적절히 배치한 도전적인 코스이다. 따라서 남산동해cc는 실력이 각기 다른 골퍼 누구나 맞춤 재미를 얻어 갈 수 있는 코스를 자랑한다.
남산동해cc에는 한인전용식당이 있어 다양한 입맛의 골퍼들을 위해 30~40여 가지의 요리와 찬류가 준비되고 있으며, 해안가 지역답게 싱싱한 해산물까지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어서 해외골프투어 시 큰 걱정거리인 식사문제에 대한 고민을 말끔히 덜어준다.
타이가골프㈜ 관계자는 “저희 타이가골프㈜의 해외골프투어상품들은 골프장과의 중간 마진 없는 직거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고, 필요시에만 캐디를 선택하는 캐디선택제 등을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실용적인 비용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타이가골프의 중국골프여행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