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여신을 위한 필수 뷰티아이템. <사진=더스킨하우스>
[일요신문] 찌는 듯한 여름날씨,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지는 피부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 그로 인한 피부 트러블 등으로 예쁜 모습을 유지하기 어렵다.
하지만 휴가지에서만큼은 누구보다 예뻐 보이고 싶은 여자들을 위해 더스킨하우스에서 바캉스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휴가 전 피부 관리, 수분크림
바캉스 여신이 되기 위해서는 휴가를 떠나기 전부터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바탕 피부가 튼튼해야 휴가지에서 과도한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잘 이겨낼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지면 피부 노화 현상이 심화되며 피부가 더 빨리 지치고 예민해져 트러블이 유발되기 쉽기 때문에 휴가 전 피부 수분공급에 신경 써야 한다.
더스킨하우스의 ‘워터 블록 아쿠아밤’은 피부에 바르는 즉시 물로 변하면서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하고, 산뜻한 마무리 감으로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보습제품이다.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모두 사용하기 좋으며, 제형이 물로 변할 때 피부 온도를 낮춰주어 여름의 열기와 짜증을 날려 보내준다.
- 휴가 중 남몰래 관리, 슬리핑 팩
휴가지에는 보통 간단한 스킨케어만 챙겨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자외선에 시달린 피부는 즉각적인 휴식과 영양공급이 필요하다. 남들은 모르게 간편한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 바로 슬리핑 팩이다. 크림처럼 발라만 주면 수면시간동안 낮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다음날 남들과는 차별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투명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금세 스며들고,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에 달팽이 뮤신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는 더스킨하우스 ‘알로에 뮤신 슬리핑 팩’은 휴가지에서 더욱 남몰래 혼자 사용하고 싶은 슬리핑 팩이다.
- 휴가 후 피부 회복 집중 케어, 비타민 알로에 젤
휴가 후에는 평소보다 과도한 자외선으로 인해 과민해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어야 한다. 닳아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환하게 밝혀주는 제품으로 관리가 필요하다.
비타민이 알알이 박힌 더스킨하우스의 ‘알로에 수딩 비타민 젤’은 피부진정, 수분 공급, 미백 개선 3가지 기능을 겸비한 똑똑한 비타민 알로에 젤로, 휴가 후에도 흠 잡을 곳 없는 완벽한 피부 미인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스킨하우스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에서 피부를 지켜내지 못하면 계속해서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아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며, “더스킨하우스 자사몰은 다양한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므로 자신만의 피부 컨디션에 맞는 제품을 찾아 이용하기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