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마(GEOMAR)의 아시아 총판권을 갖고 있는 업체 ㈜제이코스에이치엠이 ‘심장을 뛰게 하는 핸드크림, 지오마 스페셜 컬렉션 핸드앤네일크림’ 총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요신문] 올리브영 및 온라인 몰의 바디케어 부분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지오마(GEOMAR)의 아시아 총판권을 갖고 있는 업체 ㈜제이코스에이치엠(http://www.jcos.co.kr)이 ‘심장을 뛰게 하는 핸드크림, 지오마 스페셜 컬렉션 핸드앤네일크림’ 총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디뿐만 아니라 손과 손톱의 아름다움도 놓치지 않는 뷰티 트렌더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지오마 스페셜 컬렉션 핸드앤네일크림은 장미 2만5천송이를 증기로 증류해 얻은 100% 플로럴워터 장미수를 함유하고 있어 손과 손톱에 건강한 탄력과 윤기를 선사한다.
또 향의 지속력은 손끝에서부터 1m 이내까지 퍼져나가 자신뿐 아니라 타인에게 향기로 먼저 다가갈 수 있으며, 향기로 심장을 뛰게 하는 크림이라고 불릴 수 있을 만큼 지속력이 탁월하다. 이는 농축된 향을 적용한 지오마만의 persistent scent기술을 통해 향의 지속력을 높였기 때문이다.
또 아데노신 성분 함유를 통해 탄력을 잃은 피부의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기능이 있으며, 씨솔트추출물과 세라마이드를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어 손톱에 윤기와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매혹될만한 4가지 향이 각각의 제품 컨셉에 맞춰 생산되었기에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핸드앤네일 크림 웨딩핑거’는 풍성한 아이리스 부케향으로 포근하고 순백의 신부가 연상되며, ‘핸드앤네일크림 노블핑거‘는 우아한 베르가못향이 여운을 남기며 그윽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핸드앤네일크림 위시핑거‘는 손끝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카렌듈라향이 마음까지 진정시키며 피부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핸드앤네일크림 러브핑거‘는 가슴을 설레게 하는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향으로 풍부한 수분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된다.
제이코스에이치엠 관계자는 “기존의 핸드크림과는 차별화되는 제품으로서 피부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은 물론 풍부하고 진한 잔향을 통해 자신뿐만이 아닌 주변 사람들의 기억에도 남아 특별함을 주며, 마음의 여유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지오마 핸드앤네일크림은 8월 1일 온라인몰 메이저 6개사에서 첫 론칭을 하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