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루즈팡’ 어쩌다 한시
틴트 No.1 브랜드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페리페라 ‘루즈팡’은 한번만 스쳐 발라도 짱짱한 입술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쉐어버터, 비타민유도체를 함유해 립밤을 바른 듯 부드럽게 발리며 주름은 감쳐주고 각질은 잠재워 포토샵을 한 듯 탱글짱짱 컬러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게 특징이다.
‘어쩌다 한시’ ‘인간레몬’ ‘줄듯말듯’ ‘오빠동생 등의 위트 있는 컬러명들은 소녀들의 연애 호기심을 자극해 컬러 선택을 도울 예정이다.
‘루즈팡’은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경쾌한 형광레드부터 데일리컬러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페리페라는 전속 모델 에이핑크 손나은을 통해 ‘루즈팡’ 어쩌다 한시 룩을 선보여 화제가 예상된다.
손나은은 그간 청순 매력을 뽐낸 것과는 달리 소녀 특유의 파티걸을 연상시키는 경쾌함과 풀로 채워 바른 형광레드 입술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페리페라는 ‘루즈팡’ 출시와 함께 립스틱의 짱짱 컬러감과 수분광채를 지닌 리퀴드 립스틱 ‘루미팡’도 총 8가지 컬러로 출시할 계획이다.
페리파라 ‘루즈팡’ ‘루미팡’은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9월 1일부터 전국 ‘클럽 클리오’ 매장과 ‘클럽 클리오 온라인샵(www.clubclio.co.kr)’, 드럭 스토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