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창립 120주년 비주얼 북
[일요신문] LF(대표 구본걸)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브랜드 창립 120주년을 맞아 브랜드 통합 ‘비주얼 북’을 선보인다.
1894년부터 시작된 닥스는 120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신사, 숙녀, 아동, 골프, 액세서리 등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을 개발해 왔다.
이에 닥스의 오랜 역사와 ‘브리티시 로열 패밀리’라는 콘셉트의 가족화보, 영국의 역사와 문화를 흥미롭게 담은 ‘비주얼 북’을 내놓을 예정이다.
또한 9월말부터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120주년 기념 한정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사진=닥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