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최근 태국 방콕골프여행 예약이 급증하고 있으며, 많은 단골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해외골프투어 전문 ‘타이가골프’에서 선보인 방콕주변 로터스밸리CC, 카스카타CC 특가상품은 국내 골퍼들 사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약 50분 거리에 있는 로터스밸리 골프리조트는 전통을 중시하는 부티크식 서비스와 현대식 클럽하우스시설 그리고 세심한 코스관리가 결합된 최상의 골프클럽으로 게리플레이어의 오리지널 코스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그린의 다양성과 함께 최상급 코스 컨디션을 갖춘 방콕 최고의 명문 골프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로터스밸리CC는 완벽한 코스관리와 더불어 아름다운 경치까지 즐길 수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마음껏 누리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다.
‘타이가골프’가 선보인 이번 로터스밸리CC 방콕골프여행 특가 상품은 3박 5일간 최대 108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2014년 11/1~11/30일 기간 중에 출발하는 상품(99만 9천원)과 12/2~12/23일 기간 중에 출발하는 상품(109만원)이 있다.
이에는 공항과 골프장간 송영비(5만원/1인)와 캐디피, 팁을 제외하고는 타이항공(TAX 및 제세금 포함), 그린피무제한, 카트비(2인1카트)무제한, 호텔(2인1실), 식사(3식)가 포함돼 있다. 또한 명문 카스카타CC 골프장의 외부라운드 이용권 및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이 모든 혜택은 선착순 예약 시에 가능하다.
방콕골프여행 문의 홈페이지: www.taigagolf.com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hansolsj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