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GS홈쇼핑에서 출시 후 14차례의 매진행진을 기록해 홈쇼핑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프리미엄TS샴푸의 질주가 2015년에도 계속되고 있다.
지난 2010년 1월 출시돼 탈모닷컴 내에서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잡은 바 있는 TS샴푸는 특히 20대서부터 30~40대에 이르는 젊은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23일 탈모닷컴에 따르면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TS샴푸는 기존성분에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산초, 은행잎, 자몽 등 5가지 새로운 성분을 추가해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철저히 탈모 인들의 두피보호 위주성분들로 만들어져 있는데,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을 넣지 않은 게 차별화되고 있다.
또한 15가지의 천연 유래성분들이 들어가는데 그중 어성초가 6%, 자소엽, 녹차가 각각 3%가 들어가는 등 제조원가 측면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개발자인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프리미엄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로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다”며 “아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쓰게 하려고 만든 샴푸”라고 말했다.
그는 또 “요즘 미투(me-too)제품들이 많이 출시됐는데 단순히 판매위주로 제품을 만들지 말고 탈모 인들을 위해 좋은 성분들로 된 좋은 품질의 샴푸를 만들어서 팔아줬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온라인 뉴스2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