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건성피부 등 각종 피부문제가 일어나기 쉬운 겨울철에는 꾸준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겨울철 차가운 바람을 직접 맞으면, 피부는 수분을 빼앗기고 외부자극(자외선)으로 얼굴이 칙칙해지기 때문이다.
11일 의료계에 따르면 겨울철 피부관리가 소홀해지면 주름이 쉽게 생기는 건성피부로 변하게 되며, 수분이 부족한 건성피부는 쉽게 건조해지면서 각질이 일어나고 혈관 확장으로 안면홍조가 나타나기도 한다.
따라서 많은 여성들이 겨울철 피부에 무리없는 지속적인 수분보충을 위해 수분크림을 사용하기 마련이다. 이런 가운데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한 수분크림으로 피부과화장품 닥터오라클이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오라클은 소비자들에게 피부과화장품이라는 믿음과 신뢰가 두터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특히 미백기능성 ‘리얼화이트 일루미네이션 크림’은 겨울철 피부관리 시즌을 맞아 건성피부와 민감성피부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리얼화이트 일루미네이션 크림은 피부과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미백기능성 수분크림으로 잦은 사용에도 피부자극에 걱정없는 미백크림이다. 리얼화이트 일루미네이션 크림은 편리한 펌핑 용기로 되어 있으며, 사용시 깊은 영양감과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겨울철 수분공급 및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도와준다.
닥터오라클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탁월한 방법은 지속적인 수분공급”이라며 “수분크림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가 건성피부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잦은 수분크림 이용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며 “피부에 맞지 않는 타입의 제품사용과 자극적인 성분이 함유된 수분크림은 피부에 더 큰 문제를 가져오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온라인 뉴스2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