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눈과 코는 성형의 시작 나머지는 선택’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성형은 그만큼 널리 퍼져있는 시대의 아이템이다.
그 방법 또한 나날이 다양해져 가고 있으며 현재는 성형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이마성형 또한 마찬가지인데 인형이마처럼 빵빵한 볼륨을 원하던 때와는 달리 내 이마 처럼 자연스러운 볼륨을 주는 이마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뼈맞춤 이마성형의 경우 3D CT촬영으로 실제 이마뼈와 동일한 이마모형을 제작해 실제와 같은 이마뼈 모형에 직접 본을 뜨는 방식으로 실리콘 보형물을 제작하기 때문에 자신의 이마뼈와 맞춤실리콘 사이에 뜨는 공간 없이 내 이마처럼 자연스러운 이마볼륨을 갖도록 도와준다.
뼈맞춤 이마성형 미병원 관계자는 “뼈맞춤 이마성형은 기존의 피부 위에 직접 석고본을 뜨는 방식보다 정교한 작업이 필요한 수술 방법이기 때문에 기존 방법의 이마보형물 제작 기간 보다 최대 3~4일 정도의 여유시간이 더 필요한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미 이마에 지방이식 혹은 필러시술을 통해 이마피부가 두꺼워져 있는 환자들 또한 이 수술방법을 적용시킬 수 있기 때문에 뼈맞춤 이마성형을 택하는 환자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뉴스2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