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전세로 서울 안팎의 집을 구하기엔 턱없이 비싸 보다 저렴한 신축빌라로 내 집 마련을 택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강서구 화곡동에 사는 박모(34)씨는 “그동안 아파트 집값이 너무 비싸 전세로 살 수 밖에 없었는데 신축 빌라 분양 매매를 통해 드디어 스스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 기업 ‘한올주택’은 맞춤재무설계부터 법무팀을 통한 대출상담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며 현재 건축, 시행, 시공, 분양까지 직접 맡고 있는 신축빌라 전문 직거래 서비스 업체이다. 한올주택은 투룸, 쓰리룸, 포룸, 복층빌라, 미분양빌라, 고급빌라, 신혼집 구하기, 역세권빌라, 잔여세대특가 등 서울, 경기, 인천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신축빌라를 수요자들이 한 눈에 볼 수 있게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올주택 관계자는 “전셋값 폭등으로 신축빌라매매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많아 입지가 탁월한 신축빌라매매 및 분양률이 높아지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교통 편의성이 좋은 저렴한 가격으로 인한 신축빌라매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한올주택은 수요자들이 직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분양 정보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올주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