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헬스코리아에서 7월에 출시한 아기 유산균 ‘베베락토 듀얼’이 출시기념으로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돌 이하의 아기 엄마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웰메이드 아기 유산균으로 주목 받고 있다.
‘베베락토 듀얼’은 세계적인 유산균 회사인 캐나다 로셀社의 유산균으로 특허 받은 이중코팅 유산균을 사용한다. 로셀社 유산균은 우수한 stability와 선두적인 유산균 자체 코팅력으로 세계 3대 프로바이오틱스 회사 중 하나이다.
유산균 코팅기술 프로바이오캡(probiocap: 특허명) 공법은 1차로 단백질과 다당류로 이뤄진 특이 보호구조로 유산균을 보호하고 2차로 열, 습도, 위산, 압력에 의한 유산균 저하 위험 감소를 위해 두 번 코팅을 하는 로셀사의 미국특허공법을 말한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륨,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가 주원료로 사용된 ‘베베락토 듀얼’은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이 민감한 아기, 자주 가스가 차는 아기에게 좋다.
아무리 좋은 유산균을 많이 섭취한다고 해도 장에 도달하기 전에 위산과 답즙산에 의해 파괴되면 소용이 없는데, ㈜헬스코리아의 프로바이오틱스 ‘베베락토 듀얼’은 이러한 특허 받은 이중코팅 기술로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여 우리 아기 장을 편안하고 튼튼하게 도와준다.
아기를 위한 제품인만큼 3無(무합성착향료, 무수크랄로스, 무아스파탐)와 무설탕 제품이다. 또한 분말 형태로 한 포씩 포장되어 섭취 및 휴대가 용이하며, 식물성크림 성분 아이스쿨 크리머가 부원료로 들어있어 찬물에도 잘 녹아 찬 음료에 섞어서 먹이기도 좋아서, 이중코팅과 함께 유산균의 파괴를 최대한 줄일 수 있다.
㈜헬스코리아는 우수한 유산균을 더욱 안전하게 전달하고자 보냉 포장하여 배송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