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 주인공에게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제공
쉐보레 말리부
[일요신문]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오는 26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엄 중형 세단 말리부(Malibu)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찾는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기존 고객 및 계약 고객 중 말리부와 관련된 특별한 사연이 당첨된 고객에게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 평생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과 소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말리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쉐보레와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앞으로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11년 쉐보레 브랜드와 함께 출범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의 전 차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보증기간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프로그램 그리고 2013년 새롭게 도입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그 동안 고객 최우선 서비스로 큰 호응을 받아 오고 있다.
한편, 쉐보레 말리부는 스포츠카 감성을 지닌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뛰어난 정숙성 및 정교한 조향 시스템, 섬세하고 단단한 주행성능으로 중형 세단 고객층으로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사연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접수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