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캠페인에서는 2000여명의 여성들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나 아이템을 공유하며 호응을 끌었다.
또 캠페인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통해 당당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성용품 브랜드 최초로 인기 걸그룹과 여성 래퍼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차세대 래퍼로 주목 받고 있는 키썸이 직접 작사한 음원 ‘화이트스타일’과 인기 걸그룹 f(x)의 크리스탈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했다. 키썸의 당차고 자신있는 랩 스타일로 엣지를 더한 ‘화이트스타일’은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자신을 드러내고 인생의 주인공은 자신이라는 희망찬 내용을 담아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었다.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크리스탈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발랄한 영상으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또한 키썸 특유의 랩 스타일과 실력파 밴드 ‘달 좋은 밤’의 메인보컬 김호연의 안정적이면서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화이트스타일’ 음원은 출시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에 랭크되는 등 브랜드 송임에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한편 유한킴벌리 화이트는 그날에도 자신 있는 뒷모습을 완성할 수 있는 뒤태뷰티템 ‘화이트 스타일핏’을 론칭한다. ‘화이트 스타일핏’은 X플렉스 구조로 내 몸에 꼭 맞게 밀착되어 태가 나지 않으면서 흡수력은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화이트 스타일핏’ 체험단 500명을 모집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 체험단 참여는 캠페인 사이트(ykwhitestyle.com)에 접속해 자신의 뒤태셀카를 활용해 뒤태포스터를 만들면 체험팩 신청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화이트 생리대는 오랜 시간 대한민국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 큰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성들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유한킴벌리 화이트는 앞으로도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을 계속해서 응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