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문화사, 인성 동화 ‘안녕 자두야’ 시리즈 출판을 계기로 인성교육 시장 합류한다
사진=학산문화사 제공
이러한 시기에 딱 맞춰 학산 문화사 채우리 출판사에서 나온 <안녕 자두야 인성 동화> 시리즈를 주목할 수 있다. 이 시리즈는 아이들에게 만화와 TV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캐릭터를 동화로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아이들에게 바른 인성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는 ‘인성 동화’ 시리즈입니다. 국내 최초로 인성 동화에 캐릭터를 도입하여 아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하였고, 동화 형식으로 풀었기 때문에 만화에 거부감이 있는 학부모들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명랑 소녀 <안녕 자두야>의 자두를 이제 어린이의 인성을 업! 시켜 주는 인성 동화로 만나 보세요. <안녕 자두야 인성 동화> 시리즈는 계속해서 배려, 자신감, 좋은 습관, 용기, 리더십 등의 인성과 관련된 주제를 가지고 어린이 여러분을 찾아갈 것이다.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명랑 소녀 <안녕 자두야>의 자두를 이제 어린이의 인성을 업! 시켜 주는 인성 동화로 만나 보길 권한다. <안녕 자두야 인성 동화> 시리즈는 계속해서 배려, 자신감, 좋은 습관, 용기, 리더십 등의 인성과 관련된 주제를 가지고 어린이들에게 찾아 갈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