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0억 원 흥행 수익, 최다 관객 6천 5백만 관객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하며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화제작 몬스터 헌트가 보도스틸 13종을 전격 공개한다.
몬스터 헌트는 전설 속 몬스터의 마지막 혈통인 ‘우바’를 지켜내기 위한 인간과 몬스터와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다룬 영화. 이번에 공개된 몬스터 헌트의 보도스틸은 슈렉 3의 라맨 허 감독과 쿵푸팬더, 캐리비안의 해적2등 할리우드 제작진 참여해 새롭게 탄생시킨 몬스터 캐릭터 ‘우바’를 비롯해 개성만점, 매력만점 몬스터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먼저 채소와 연체 동물을 접목시킨 몬스터 왕자 ‘우바’의 모습은 다소 낯선 듯 익숙해 시선을 끈다. 머리에 돋아난 초록 새싹과 하얀 피부, 문어 다리를 연상시키는 팔다리를 지닌 독특하지만 사랑스러운 ‘우바’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다.
그러나 이와 대조되는 거대한 몬스터들은 마치 실사와도 같아 관객들의 긴장감을 더하며 인간과 몬스터, 서로 공존할 수 없는 두 종족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뜻밖의 사건으로 요괴 왕족의 마지막 혈통인 ‘우바’를 품게 된 남자 ‘청음’과 그의 배에 귀를 대고 있는 ‘소람’의 모습은 남자가 임신을 했다는 웃지 못할 설정으로 이들에게 어떠한 일이 벌어지게 될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마작을 사랑하는 요괴 판매상 역할로 대륙의 여신 탕웨이가 깜짝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할리우드 제작진 참여, 생동감 넘치는 CG와 화려한 영상미 등 중국 영화의 수준을 몇 단계 끌어올렸다는 극찬과 함께 중국 최고의 배우들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몬스터 헌트는 올가을 패밀리 관객들을 만족시키며 11월 12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