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일랍미’ 페이스북 캡쳐
지난 6일 방송된 드라마H ‘유일랍미’ 에서 오근백(오창석)이 닥터노바(이태임)에게 나쁜 남자 되는 방법을 전수받았다. 닥터노바는 근백에게 “연애 기술 제 1장 나쁜 남자가 되어라” 라고 가르쳤다. 근백은 닥터노바에게 “싸부님의 가르침 하나 하나 뼛 속 깊이 새기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며 열정적인 자세를 보였다.
이어 닥터노바는 “나쁜 남자 되는 방법. 무조건 거절 할 것! 그리고 남의 눈치 살피지 말고 이기적으로 행동할 것” 이라고 가르쳤다. 또한 “여자에게 부탁을 받으면 거절하고 이기적으로 행동할 것. 하고 싶은 대로 리드해라. 솔직하고 이기적으로 나쁜 남자가 되는거다. 그럼 자연스레 매력적인 남자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근백은 “이렇게 하면 되는거야? 내가 평소에 하는 행동이랑 다를게 없는데?” 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닥터노바의 말을 하나 하나 노트에 정리하면서 오근백은 고아영(이민영)이 자신에게 반하는 상상을 하며 즐거워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드라마 ‘유일랍미’ 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이다. 현대미디어 계열의 드라마H, 트렌디 채널과 카카오TV를 통해 매주 목, 금 낮 12시 30분에 동시 방송된다.
김태현 기자 toyo@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