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빛섬 수상 뷔페 ‘채빛퀴진’ 11.12(목)~11.14(토) 수험생 1인 식사 무료
우선, 수능 당일인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3일간,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채빛퀴진 뷔페 레스토랑(세빛섬 내 채빛섬 2층)을 4인 이상 방문하면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식사할 수 있다.
채빛퀴진은 국내 유일의 수상 뷔페 레스토랑으로 160여 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강유람선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11월 30일(월)까지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일반 유람선 △라이브유람선을 본인 포함 동반 2인까지 최대 55% 할인되는 내용이다. (불꽃유람선, 런치크루즈, 팡팡공연유람선, 디너뷔페선 제외)
일반 유람선(낮 시간대)은 여의도와 잠실선착장에서 출발한다. 여의도유람선 운항 코스는 여의도 선착장 → 당산철교(절두산 성당) → 여의도 선착장을 도는 코스, 잠실유람선 운항 코스는 한남대교 부근을 돌아 다시 잠실로 돌아온다.
라이브유람선(저녁 시간대)은 여의도에서만 출항하며 한강의 상류 반포대교의 세빛섬 등을 관람하고 다시 여의도로 돌아온다.
【수능대박기원! BIG 1&2 유람선할인행사 (~11.30)】
유람선 승선권은 여의도, 잠실 선착장에서 현장구매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11월 12일(목) 24시까지 이랜드 그룹 및 이랜드 크루즈 페이스북 이벤트 해당 게시글에 수험생 응원 메세지를 남기면 크루즈 힙합파티 초대권, 런치 뷔페 식사권 등 특별한 선물에 당첨될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 그룹 및 이랜드 크루즈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뜻 깊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국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수능을 치르느라 학업에 지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수험생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강에서 유람선을 타고 학업스트레스를 풀고 세빛섬 뷔페 레스토랑에서 멋진 한강 전망과 함께 식사를 즐기며 멋진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훈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