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이앤시네마 제공
누구도 믿기 어려운 시간의 비밀,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그 때의 진실! <아일랜드-시간을 훔치는 섬>이 11월 26일 (목)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아일랜드-시간을 훔치는 섬은 큰 사고를 겪은 후 제주도 고향집으로 돌아온 한 남자가 밤마다 이상한 일을 겪으면서 진실을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이다.
아일랜드-시간을 훔치는 섬의 주연으로는 17차 연기경력의 탄탄한 배우 오지호가 K 역을 맡았으며, 상대배우로 SM C&C의 떠오르는 연기자 문가영이 미스터리한 그녀, ‘연주’ 역을 맡았다. 생소한 이름의 그녀지만 크고 작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동한 탓인지 낯이 익다. 역시나 햇수로만 10년 된 그녀의 필모그래피는 화려하다.
<스승의 은혜>(2006), <날아라 허동구>(2007)로 시작해 <궁녀>(2007), <장수상회>(2015) 등 굵직한 영화에 다수 출연했으며, 웹드라마 <미미>,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에서도 활약했다.
아일랜드-시간을 훔치는 섬의 K(오지호)는 사고로 모든 것을 잃고 제주도로 가게 되지만 그곳에서 밤마다 이상한 일들을 겪게 된다. 그가 고향집에서 겪고 만나게 되는 ‘묘한 아가씨’와 ‘연주’의 일들은 더 이상하기 그지없다. 밤마다 만나는 새로운 시간, 의문의 소녀. 그들을 둘러싼 비밀! 「피터팬」의 저자 제임스 메리의 「메리로즈」를 원작으로 한 영화답게 <아일랜드-시간을 훔치는 섬>은 영화 내내 아름답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끌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환상의 섬 제주도의 경관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그 안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미스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아일랜드-시간을 훔치는 섬은 11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