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화장대를 부탁해’의 MC를 직접 진행하면서 오윤아의 동안 피부가 세삼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배우 오윤아는 지난 9월 화장대를 부탁해에서 MC와 게스트를 오가면 맹활약한 바 있다. 이 당시 오윤아는 미구하라의 천연화장품을 활용 7단계 철벽 보습 케어 과정을 직접 시연했다. 특히,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까멜리아 페이스 오일을 한 방울 입술에 발라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연출하는 팁이 전파를 탔다.
방송이 끝난 후, 미구하라의 쇼핑몰 서버가 잠시 과부하될 정도로 배우 오윤아의 효과는 컸다는 것이 후문이다. 까멜리아 페이스 오일은 오윤아의 애용품 중 가장 베스트로 잇아이템이다.
까멜리아 페이스오일은 동백 오일 100%인 제품으로 비정제 압찹법을 사용. 동백 오일의 유효한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귀한 제품이다. 비정제 압착법은 정재 과정에서 열을 가하지 않는 방업으로 열에 약한 오일의 산화를 방지하여 신선하고 풍부한 성분들을 추출할 수 있는 기술이다.
또한, 미구하라의 동백오일은 발효 과정에서 유효 성분이 증가, 일반 동백오일에 비해 피부 흡수력과 동안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주)미구하라의 천연화장품 라인은 이미 ‘겟잇뷰티’ 원조 멘토 유진이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면서 아이를 위해 쓰기 시작, 품질력에 반해 지금까지 애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울트라화이트닝 앰플과 수분 크림이 대표 상품이며 특별한 광고 없이 오직 입소문으로만 베스트에 오른 제품인 만큼 품질력에서 우수한 평가를 얻고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