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건강함과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제주에서 특급호텔과 천연기능성 화장품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돼 화제를 모았다. 천연화장품 트리앤씨(TREEANNSEA)가 지난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롯데호텔제주에서 진행한 뷰티이벤트에는 500여 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호텔제주 내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 마련된 트리앤씨 스페셜 부스는 북극 컨셉의 화이트 이미지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부스에서는 달팽이핸드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트리앤씨의 시어버터, 헬리크리섬, 마다가스카르 타마누오일을 블랜딩한 제품을 활용해 선사한 마사지 서비스는 롯데호텔제주를 찾은 여행객과 가족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전문 피부측정 기기로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그에 맞는 피부 관리 컨설팅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체험고객 전원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코코넛 발효시트 ‘캐럿플레인 A280 바이오셀룰로오스’ 비행기마스크팩과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트리앤씨 관계자는 “식물성 원료를 기본으로 한 건강한 천연기능성 화장품이라는 점에서 체험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까다로운 쇼핑 채널 중 하나인 갤러리아몰을 비롯해 호텔과 면세점 등 고급 판매처에 협찬되는 퀄리티 높은 제품으로 특급호텔 고객들의 취향저격에 성공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의 뷰티이벤트에 참여한 트리앤씨는 땅(Tree)과 바다(Sea)의 자연의 기운을 담은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식물성 원료를 바탕으로 사막, 바다, 하늘, 북극의 피부별 제품라인을 구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달 1일부터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부산, 롯데시티호텔마포, 롯데시티호텔대전, 롯데시티호텔울산, 롯데시티호텔명동 투숙고객에게 에스키모멜라 무스폼과 에스키모멜라 미스트, 코튼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