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일요신문]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3~25일 한화리조트 투숙객을 위한 ‘겨울상회 산타’ 이벤트를 운영한다.
‘겨울상회 산타’는 고객이 준비한 선물과 케이크를 산타가 직접 객실로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12월 20일(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예약일자 및 이용지역, 산타 방문일자를 남기면 응모 완료다. 당첨자는 21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뽀로로룸이 준비돼 있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에서는 ‘겨울상회 노래자랑’ 이벤트를 준비했다. 뽀로로룸을 배경으로 캐럴 영상을 촬영해 한화리조트 페이스북(on.fb.me/1UaeiJe)에 올리면 60명을 추첨해 뽀로로 인형과 스크럽, 옷걸이 등 다양한 뽀로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2월 7일부터 2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9일 발표한다. 이 외에도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DIY,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한편 춘천 제이드가든은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고급 레스토랑 ‘인 더 가든’에서 낮 12시부터 2시까지 여유있는 식사가 제공되는 ‘숲 속 런치’ 이벤트를 준비했다. ‘숲 속 런치’는 제이드가든 대표 메뉴와 크리스마스 샐러드가 포함된 특선메뉴 10% 할인과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25일부터 27일에는 방문 고객에게 산타가 직접 선물을 제공하는 ‘산타택배’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든 이벤트는 사전 예약 필수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