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전학 온 여학생을 짝사랑하게 된 찰리 브라운과 그를 돕는 강아지 스누피의 진한 우정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영화. 아이러브 스누피 시사회, 대규모 시사회 등 전세대 관객들과 함께 하며 화제를 모은 애니메이션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가 12월 24일 개봉해 ‘올 겨울 꼭 봐야할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영화 뿐 아니라 귀여운 캐릭터들로 온라인까지 불어오는 ‘스누피’의 폭발적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영화 개봉과 함께 ‘스누피’ 관련된 아이템들이 대거 쏟아지면서 영화와 함께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는 온라인 SNS에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와 함께 검색되는 #스누피, #스누피 네일, #스누피 우유, #스누피 콤보 등으로 스누피에 대한 선풍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 공유 앱 인스타그램 만으로도 ‘스누피’의 인기를 바로 실감할 수 있다. ‘스누피’ 만으로 무려 4만 5천개 이상 해시태그 되었으며 그 외에 연관된 검색어 스누피 네일, 스누피 콤보, 스누피 우유 등 관객들은 스누피에 폭발적인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극장에 찾는 관객들이라면, 한번씩 유혹에 빠진다는 스누피 콤보의 인기가 선풍적이다. 관객들은 SNS에 스누피 콤보와 함께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많은 해시태그 중 #스누피 65주년이 눈에 띈다. 전세계에서 가장 오랜 세월 사랑을 받아온 원작이 65년 만에 스크린에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3D로 탄생되면서 원작의 따뜻한 감성과 메시지를 그대로 담고 있어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어른에게는 추억과 아이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우정과 용기 그리고 감성을 일깨운다.
이렇듯 개봉과 동시에, 올 겨울 가장 따뜻한 영화로 화제를 모은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작품성과 스토리, 그리고 따뜻한 감성까지 모두 잡으며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중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