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공단으로 알려진 마석가구단지 내 노송가구(김창욱 대표)는 쇼파, 흙침대, 고가구 등을 최대 50%~25%의 할인율로 신제품을 특별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예비신혼부부나 새 집으로 이사를 가는 입주민의 경우 다양한 품목을 대량으로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과 선택의 폭이 넓은 대형가구단지를 선호한다. 특히 국내 최대규모의 마석가구단지는 인근 또는 수도권 입주민들에게 인기가 높다.
마석가구단지에서 오랫동안 매장을 운영해 오며 마석가구단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노송가구는 원목가공공장을 직접 운영하면서 100% 원목으로 가구를 제작하고 원목침대와 소파는 남이섬에 있는 호텔에 매년 납품하고 있으며 천연원목을 사용해 친환경 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오크마운틴가구, 우리꼴 자연가구, 전원주택가구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매년 트렌드에 맞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그간 수많은 고객들을 만족시켜왔으며 못을 사용하지 않고 원목끼리 짜 맞추는 제작공법으로 견고한 이음새와 시간이 흘러도 색상변화가 없어 시간이 지날수록 멋이 살아나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총 1487m²의 초대형규모를 자랑하는 노송가구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마석가구단지의 필수방문코스가 된지 오래다. 노송가구의 2016년 신제품 특별가판매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