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쿵푸팬더> 467만 명, 2011년 <쿵푸팬더2> 506만 명을 동원한 드림웍스 최고의 흥행 시리즈 <쿵푸팬더>의 5년 만의 신작 <쿵푸팬더3>가 전국 9개 극장에서 스페셜 팬더마을 포토존을 오픈해 연초 분위기를 후끈 달굴 예정이다.
<쿵푸팬더3>가 2016년 1월 1일(금)부터 전국 9개 극장에 스페셜 팬더마을 부스를 오픈해 극장 나들이에 나선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GV상암, CGV용산을 비롯 CGV안산, CGV판교, CGV인천, CGV전주효자, CGV대구, CGV광주터미널, CGV센텀시티까지 전국 9개 극장에서 <쿵푸팬더> 시리즈 최초로 공개되는 베일에 쌓인 곳, 팬더마을 컨셉의 포토존을 오픈하는 것.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쿵푸 실력을 뽐내는 팬더 ‘포’는 물론이고 대나무를 타며 귀여움을 발산하는 베이비 팬더들, 치명적 매력의 썸녀 팬더 ‘메이메이’까지 버라이어티한 볼거리는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팬더 ‘포’가 직접 끄는 마차에 앉아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페셜 포토존은 신정 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이색 재미를 전하며 연초 분위기를 배가시킬 것이다. <쿵푸팬더3>의 스페셜 팬더마을 포토존은 1월 1일(금)을 시작으로 한달 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쿵푸 액션의 화끈한 볼거리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주인공 ‘포’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 여기에 1, 2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색다른 전개를 예고하는 <쿵푸팬더3>는 2016년 1월 28일 전세계 동시 개봉, 또 한번의 쿵푸팬더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