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중 지난 30일 진행된 MBC 연예 대상 수상 소식이 연휴 내내 이슈가 되었다. 특히, 박서준, 황정음이 나란히 네티즌들의 인기상을 수상해 2관왕의 영예를 안은 ‘그녀는 예뻤다’가 새해 연휴 내내 화제였다.
좌, 포튼가먼트 현장의 황정음 우, MBC 연예대상/방송화면 캡쳐
무엇보다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가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녀는 예뻤다의 협찬사인 포튼가먼트까지 화제에 올랐다. 포튼가먼트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로 패션 잡지 회사를 모티브로 한 그녀는 예뻤다의 현장을 책임진 바 있다. 드라마의 모티브는 주제를 드러내는 주요 수단이다. 특히 주인공의 직업과 관련된 모티브는 시청률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다.
진정성 있는 자세로 열연한 황정음과 박서준 그리고 포튼가먼트의 치열한 삶의 현장이 어울려 그녀는 예뻤다는 시청률은 물론 연예 대상에서 네티즌들의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예까지 안았다.
좌, 포튼가먼트 현장의 박시우 우, MBC 연예대상/방송화면 캡쳐
일각에선 포튼가먼트도 MBC 연예대상의 숨겨진 수상 대상이 아니냐는 후일담도 들리고 있다. 그만큼 포튼가먼트가 드라마에서 보여준 실루엣은 주인공의 연기를 돋보이는데 기여했다는 증거다.포튼가먼트의 이용희 대표는 “드라마의 촬영이 한참 진행될 당시, 의상뿐만 아니라 대형 셋트장의 디스플래이와 악세사리 하나까지 세세하게 신경 쓴 작품이 방송사 최고의 상을 수상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어 진심으로 기쁘다.” 며 “ 이번 경험을 통해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더욱 매진하여 대중에게 신뢰받는 포튼가먼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 이라며 새해 포부를 밝혔다.
한편, 포튼가먼트는 이용희 대표가 이끄는 강남점을 비롯 부천점, 광명점, 합정(홍대)점, 부산점, 창원점, 순천점, 진주점, 전주점,일산점, 동인천점 등 전국 각 지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종로점과 대구점 포항점을 추가 오픈 준비를 하며 시세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