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예능 재미 감동...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 매력을 더하다
프로그램 포스터
[인천=일요신문] 박창식 기자 =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16일부터 관광도시 강화에서 펼쳐지는 귀여운 세 남매와 만난 초보 아빠 김종민과 유재환의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프로그램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는 초보 아빠와 세 아이가 1박 2일 여행을 통해 좌충우돌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육아 리얼리티 웹예능이다.
지난 시즌1에는 이상민과 유재환이 출연, 3명의 아이들과 여행을 다녀오는 과정을 재미있게 담아 약 300만 뷰를 돌파하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시즌은 시즌1에 출연하였던 유재환과 함께 새로운 초보 아빠인 김종민이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수도권에서 쉽게 접근 가능한 강화에서 촬영, 프로그램의 재미와 함께 가족 또는 연인들이 나들이 갈 수 있는 강화의 매력적인 관광 명소와 먹거리 정보도 가득 담길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올해의 관광도시를 맞아 강화의 매력적인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보다 쉽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는 16일부터 매주 수.금요일 오후 4시 30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판도라tv, 곰tv 모비딕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