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이색 신혼여행목적지 모리셔스 강추”
진민정 팀장
[일요신문] 정동욱 기자 = 아프리카 동쪽 인도양 남서부에 위치한 섬나라 모리셔스는 최근 몇 년여 사이 이색지역으로 신혼여행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아프리카라는 특별한 지역으로 생애 단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다녀온다는 메리트도 있지만 실제 저렴한 물가와 가성비 높은 데스티네이션으로 가까운 동남아나 롱 포지션 지역으로서의 매력이 두드러져 모리셔스의 인기는 더 높아질 전망이다.
팜투어 모리셔스 전문 진민정 팀장은 신혼여행지 모리셔스 매력에 대해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섬 근처에 위치한 모리셔스는 자연적인 환경을 직접 체험 및 경험 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이 다채로운데 카젤라파크 워킹 위드 라이언, 수중 스쿠터, 헬기투어, 스카이다이빙, 카타마란 돌고래투어, 포트루이스 시내, 바가텔 쇼핑 등 이른바 없는 게 없는 레저천국”이라며 “5성급 럭셔리 리조트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허니문 비용을 절감하면서 고급스러운 호텔을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현재 팜투어는 모리셔스 신혼여행 상품으로 두바이 경유 항공편을 이용해서 두바이의 화려한 밤과 낮의 사막도시까지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일정도 제공된다.
이렇게 모리셔스+두바이 접목 상품을 통해 관광과 휴양을 목적으로 신혼여행을 준비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인 지역이 될 것으로 기대가된다.
진 팀장은 “팜투어 단독 모리셔스 특전으로 최근 새롭게 단독차량 상품을 출시했는데 모리셔스 여행을 할 경우 90% 이상의 여행자들이 이용하는 코스를 팜투어는 ‘8시간 단독차량(카젤라파크 라이언터치+ 포트루이스 시내투어 등)’로 묶어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특히 시내에 근접해 있는 빅토리아 리조트는 최근 빅토리아 FOR2 성인전용 단지를 새롭게 오픈해 깨끗하고 프라이빗 한 휴양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팜투어는 빅토리아 FOR2 리조트 특전의 일환으로 3박 이상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리언스(체험) 프로그램 투어(5가지 중 택1) 서비스를 비롯해서 모리셔스 유일한 스윔업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팜투어는 또 모리셔스 아웃리거 리조트에 한해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을 팜투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팜투어 진민정 팀장은 “요즘은 평생 한번뿐인 허니문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리 허니문부터 태교 여행 등 또 다른 의미의 허니문 여행이 자리 잡고 있는데 합리적이고 질 높은 상품 안내와 만족도 높은 여행 플랜을 기획하는 것이 팜투어의 역할”이라며 “아직까지는 낯선 인도양의 천국 모리셔스를 더 많은 허니무너들이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이야기를 풀어 나가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팜투어 만의 상품개발을 통해 모리셔스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답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