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쾌적한 객실에서 24시간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올 데이 힐링 패키지’
힐튼 부산 객실
[부산=일요신문] 김희준 기자 = 도심 속 완벽한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여름을 맞이해 여유롭고 힐링 되는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키지를 출시한다.
지친 일상 속, 활력을 채워줄 ‘힐튼 부산 앤 닥터 아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객실 1박(성인 2인 기준) ▲맥퀸즈풀 무료입장 ▲피트니스&사우나 ▲맥퀸즈바 20% 할인 ▲면역력 전문병원 닥터 아난티의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 1인 제공 등이 모두 포함이다.
이번 패키지를 위해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닥터 아난티’는 새롭고 특별한 면역력 전문병원으로 건강 관리를 위해 찾는 피트니스처럼 일상 속에 함께하는 병원이다. 기존에 보기 드문 면역력 전문병원으로 면역세포, 혈관, 소화기관, 피부기능에 대한 전문적인 면역력 치료를 통해 활기차고 개선된 라이프 증진을 돕는다.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총 4가지로, 이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50분과 30분 코스의 ABC Antitoxin 과 피부면역 프로그램으로 나뉘며, 비타민 주사, 힐링 포톤, 콜라겐 벨벳 케어 등을 포함해 다양한 케어들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당 10만원 상당으로 패키지에 포함되어 실속 있는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예약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은 제외다. 가격은 24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올 데이 힐링’ 패키지도 선보인다. 24시간 동안 온전히 호텔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객실 1박(성인 2인 기준) ▲조식 2인 포함 ▲15시 체크아웃 ▲맥퀸즈 바 20% 할인 ▲더 스파 하스타 스페셜 프로그램 30% 할인으로 구성된다. 단 하루 최대 5객실까지만 예약 가능하다.
특히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피로를 풀 수 있는 ‘더 스파 하스타’의 60분 스페셜 마사지 프로그램에 대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힐링의 시간을 갖기에 좋다. 이번달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31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다도.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