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전 11시 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과 김한슬 치어리더가 출연해 유니폼, 점퍼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경기예매권을 증정한다. 사진=K쇼핑 제공.
K쇼핑에 따르면,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은 지난해 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 뛰어난 입담으로 높은 판매 실적은 올렸다. 김주일 응원단장이 출연한 판매 방송에서 평균 대비 4배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전문 쇼핑호스트 못지 않은 진행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김단장은 올해에도 김한슬 치어리더와 함께 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 kt wiz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29일 오전 11시 방송에서는 2021 시즌 새로 출시된 kt wiz 유니폼 및 점퍼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한다. K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굿즈를 구매하는 kt wiz 팬들에게 특별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 판매하는 굿즈를 구매한 후 라이브 댓글에 kt wiz 공식 앱인 위잽 ID와 함께 구매 인증 시 참여자 모두에게 kt wiz 경기 예매권을 1매씩 증정한다.
지난해 K쇼핑과 kt wiz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어 설 자리를 잃은 프로야구 구단별 응원단과 함께 상생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었다. 각 구단의 대표 치어리더들은 K쇼핑 쇼핑호스트로 변신하는 웹 예능 ‘놀면 모하니’는 물론, K쇼핑 모바일 라이브 퀴즈 쇼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했다.
시즌 개막에 맞춰 4월 5일부터 K쇼핑 TV MCN kt wiz샵을 새로이 단장해 오픈한다. kt wiz 선수단의 시즌 준비 모습을 비롯해 신규 시즌 굿즈 영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