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 Thru’, ‘Untact Parking’ 통한 비대면 타이어 교체 서비스 실시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역삼점
[일요신문]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신개념 타이어 교체 전문 매장 ‘넥스트레벨 역삼점’을 31일 오픈하며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지상 3층으로 이뤄진 넥스트레벨 역삼점은 멀티 컴플렉스형 매장으로 타이어 매장과 카페 및 고객대기실이 위치해 있다.
이와 함께 ‘불스원’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불스원 프라자’와 연결돼 타이어뿐만 아니라 전문화된 자동차 종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넥스트레벨 역삼점은 기존 타이어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용 고객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 역삼점 전용 비대면 타이어 장착 유형인 ‘Drive Thru’ 또는 ‘Untact Parking’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매장 방문 전에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어 혼잡한 시간대에 대기시간을 줄이고 대면 상황을 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Drive Thru’ 는 고객이 매장에 진입하면 차량번호 자동 인식을 통해 구매 내역을 사전에 인지할 수 있어 DT존에서 바로 장착이 가능한 서비스이며, ‘Untact Parking’은 비대면 예약 장착 서비스로 미리 예약한 고객이 주차 구역에 주차 후 고객대기실에 대기하면 타이어 전문가가 직접 차량 이동 및 교체 작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넥스트레벨 역삼점은 작업장 전면 배치와 통유리 및 내부 모니터를 통해 고객이 직접 실내에서도 매장 내 모든 작업 상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고객의 휠과 림을 보호할 수 있는 초고성능 타이어 전용 전문장비를 갖추어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 역삼점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3월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역삼점을 방문하고 연락처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2층 커피숍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5월 31일까지 역삼점에서 타이어를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에게 에코백과, 함께 오픈하는 불스원의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역삼점 방문 및 이용 후기를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넥스트레벨 역삼점 이용 방법 및 오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