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산단공 융복합부품소재MC와 LINC3.0 업무교류 협약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 LINC3.0 사업단은 25일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한국산업단지공단 융복합부품소재미니클러스터(MC)와 ‘LINC3.0사업 업무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경남정보대 LINC3.0사업단 여민우 부단장, 한국산업단지공단 융복합부품소재MC 전태구 회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지속가능한 산학협력사업 체계 고도화를 위한 공동 관심 분야의 인적·물적 자원 교류, 현장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현장실습, 인턴십 및 취업기회 제공, 캠프, 워크숍, 경진대회 등 학생 대상 창업 관련 프로그램 공동 개최 등을 약속했다.
경남정보대 LINC3.0 임준우 단장은 “올해부터 새로 시작되는 LINC3.0 사업에서는 미래산업을 선도하는 산학협력 혁신대학 실현을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지역 기업체들과 끈끈하게 연계해 수요맞춤형 산학협력교육과 산학 네트워크 체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대학 발전기금 기부 잇따라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 김정균 쌍용자동차해운대정비사업소 대표이사와 이상주 올 포시즌 대표가 28일 대학을 방문해 발전기금 1,000만원,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정균 대표이사는 “오늘 기부를 시작으로 경남정보대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기금 기부 및 실습용 자동차를 기증하겠다”고 전했다. 이상주 대표는 “역사와 전통의 경남정보대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대식 총장은 “우리 경남정보대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기부해주신 발전기금은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경남농협] 제42대 본부장에 류길년 농협중앙회 비서실장 내정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7 1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