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이산화탄소 소화설비’ 가동 중…화재는 진압 완료

서울메트로 측에 따르면 산소농도를 낮춰 화재를 진압하는 이산화탄소 소화설비 가동으로 인해 등촌역을 지나는 양방향 열차가 무정차 통과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섭 기자 hardout@ilyo.co.kr

▶ 일요신문i는 한국기자협회,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일요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장애도 비장애도 아닌 사람들①] ‘경계선지능’ 아이들 손 내밀 곳 없는 교실
[인터뷰] "요즘 경찰 다르네" 시민 격려에 감동…'인권 담당 경찰관'의 다짐
“요양병원 80대 환자 절단 수술 마치고…” 인천 재활용센터 다리 사건 드러난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