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도벨벳, 세계 벨벳 소재 시장점유율 1위 섬유업체
[일요신문] ㈜이에이치알디(대표 배선미)는 ㈜영도벨벳(대표이사 류병선 ) 연수원과 환경친화적인 글로컬 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가졌다고 밝혔다.
㈜영도벨벳 연수원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이에이치알디 배선미 대표이사와 ㈜영도벨벳 류병선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협약에 따라 ㈜이에치알디는 '영도벨벳 연수원(대구시 군위군)'에서 한 차원 높은 선도적인 교육 전문 시스템의 ABB 교육 트랜드와 글로벌 교육수요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영도벨벳은 세계 벨벳 소재 시장점유율 1위 섬유업체로 우뚝 서 있는 세계 일류 상품으로 산업자원부가 선정한 우수 기업체이다.
또한, 류병선 대표이사는 다년간 보광명문화장학재단의 이사장으로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그들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영도벨벳 연수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이치알디는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경영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대구상공회의소와 경북도 지자체의 교육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HRD 전문교육, 디지털 교육, 산업안전교육, 다문화 교육, 창업멘토링교육, 청소년의 진로 및 취업교육 등을 20년 이상 꾸준히 지속해 온 기업으로 국민에 대한 소양강점을 가진 교육업체로 뻗어 나가고 있다.
류병선 대표이사는 "자연 친화적인 '영도벨벳 연수원'을 이번 협약을 통해 힐링 인성 교육 캠프장으로 청소년을 비롯한 다양한 세대의 교육생들에게 비상의 날갯짓을 할 수 있는 선도적 교육 장학 사업을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선미 대표이사는 "세계 일류 기업 ㈜영도벨벳과 협업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선도적인 교육 전문 시스템의 ABB 교육 트랜드와 글로벌 교육수요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글로컬 교육연수원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은주 대구/경북 기자 ilyo07@ilyo.co.kr
경북도-산학연 4개 기관, 돌봄 산업 생태계 구축 '맞손'
온라인 기사 ( 2024.12.15 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