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랜드.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월렛 어플리케이션 시럽(Syrup) 월렛과 손잡고 시럽 멤버십 패션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신상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 월렛 어플리케이션 시럽 월렛에서 새롭게 선보인 시럽 멤버십 패션(SMF)은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혜택을 한번에 보여주는 플랫폼 서비스로 시럽에서 ‘SMF’ 또는 ‘SPAO’를 검색해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SPA 스파오는 시럽 멤버십 패션(SMF)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정보와 이벤트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스파오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고객이 급속도로 증가하는 시기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기회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럽 월렛에서 스파오를 ‘LIKE’하면 신상품 및 특가정보, 쿠폰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시럽 멤버십 패션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시럽 멤버십 패션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들에게 서프라이즈 5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운영하며 발급된 쿠폰은 스파오 온라인몰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