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마이뷰티다이어리(대표 조성준)는 수분퐁당 마스크팩 등을 포함해 총 15종의 데일리 마스크팩을 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
리뉴얼된 제품은 Cosphingo™ x Aquaroute™를 함유했다. 또한 투명하게 비치는 얇은 구조의 텐셀 섬유로 이루어져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며 사용 후에도 쉽게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적인 시트로 소비자들이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파라벤, 알코올, 광물성오일, 형관안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는다. 따라서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데일리 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매입 3,500원, 10매입 1만7,500원이다.
마이뷰티다이어리 관계자는 “제비집 추출물을 함유한 임페리얼버드네스트 팩을 마이뷰티다이어리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하게 되는 등 직구를 해야 했던 소비자들의 번거로움을 덜어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싱가폴, 대만, 홍콩 등 세계 9개 나라에서 널리 알려진 마이뷰티다이어리는 흑진주와 금사연(바다제비의 집)을 성분으로 한 마스크팩을 선보여 3년 연속 홍콩 시트 마스크팩 판매 1위(Nielsen Market track service 2010~2013 Facial Mask category, For total Hong Kong, Copyright©2014, The Nielsen Company)와 전세계 24억장 이상이 팔린 아시아 대표 브랜드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