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오는 9월 바다, 바람, 바위, 나뭇잎 등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한 ‘부가부 카멜레온3 엘리먼츠’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부가부의 이번 신제품 ‘카멜레온³ 엘리먼츠’는 자연을 담은 아이코닉 스트롤러로 바다, 바람, 구름, 강, 바위, 돌, 나뭇잎과 나무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리미티트 에디션이다.
새로운 색상과 부드러운 소재 및 디테일이 특징이며 특히 제품의 배시넷과 시트에는 깊은 바닷빛에서 점차 투명해지는 자연의 색감을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패브릭을 사용해 대자연의 느낌을 세련되고 우아하게 연출했다.
안감은 겉감 색상과 대조되도록 짙은 블루 멜란지 컬러의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샤프하고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탄성이 있으면서도 부드럽고 우아한 촉감의 헤링본 소재에 발수 및 발유 기능이 있는 테플론(DuPont™ TEFLON®) 코팅 처리를 해 잦은 외부활동에도 오염이 적다.
또한 수작업을 통해 핸드 스티치 디테일을 살린 블랙 컬러의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핸들을 장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시트라이너는 소프트 저지 소재로 특수한 바느질 공법을 사용해 누빔 처리한 나뭇잎 패턴 디테일이 자연의 정취를 느끼게 하며 짙은 블루 멜란지와 소프트 핑크 멜란지 컬러 두 가지로 양면 추가 구성해 분위기에 맞게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추운 날씨에 아기 몸을 보온해주는 부가부 엘리먼츠 풋머프도 함께 출시된다. 바다 빛의 풋머프 겉감은 가장 부드러운 소재 중 하나인 마이크로 능직 피치(micro twill peach) 소재로 제작됐다. 부드럽고 편안한 플리스 소재로 제작된 안감은 썬 캐노피의 안감과 동일한 색상의 짙은 블루 멜란지 컬러로 제작돼 스트롤러와 통일감을 더했다. 부가부 엘리먼츠 풋머프는 부가부의 다른 스트롤러 제품에도 호환이 가능하다.
부가부 카멜레온³ 엘리먼츠 오는 9월 전 세계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기타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국 부가부 매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