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가든 전경. 사진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제이드가든이 대학생들의 막바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제이드가든 입장권을 정상가(8,500원)보다 30% 할인된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이용하면 제이드가든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오미자꿀차, 솔잎꿀차, 블루베리주스 중 1가지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가평, 춘천 수상레저 및 펜션을 이용한 고객에게 제이드가든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이드가든 매표소에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최대 성인 4인까지 2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밖에도 제이드가든은 10월까지 `수련전시회, 물의 요정이 피었습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는 유럽과 미국, 태국 등에서 육종된 다양한 수련들을 중심으로 열대성 수련, 야간 개화성 수련, 아마존강이 원산지인 지름 2m 내외의 빅토리아 수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제이드가든은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을 콘셉트로 총 26개의 분원에 약 4,000여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굴봉산역에서 수목원(수목원->굴봉산역)으로 향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ilyo11@ilyo.co.kr